본문 바로가기
손으로 사부작🖐/메이드 인 사부작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은 '산타, 루돌프, 눈사람 사탕'

by 사부작온니 2020. 12.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부작온니입니다. : )

오늘은 새로운 카테고리로 인사드리네요.

 

크리스마스를 앞두로 아이들 또는 지인들에게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까 고민하실텐데요,

저도 유치원교사로 일할 때 이게 가장 큰 고민이었던 것 같아요.😂

 

그 때는 바빠서 내가 직접 그리고 만들기가 어려운 상황이라 다른 선생님들의 도움을 참 많이 받았었는데,

이제는 제가 직접 해서 만들어보고싶더라구요.

 

다른 선생님들, 그리고 부모님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 직접 만든 크리스마스 사탕 도안입니다. : )

 

 

크리스마스 사탕

 

 

 

저는 샘플로 만들다보니 a4용지에 뽑아서 힘이 좀 없는데, 출력할 때 두꺼운 종이에 하시면 훨씬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하게 사용하시라고 총 3가지 산타클로스, 루돌프, 눈사람 디자인을 준비했어요.

 

 

 

 

 

크리스마스 사탕 도안

 

 

 

만드는 법은 간단합니다.

 

1. 원하는 종이에 출력한 후 모양대로 오려주세요.

반으로 접어서 오리면 훨씬 편하겠죠?ㅎㅎ

 

2. 가운데 동그란 부분을 오리고, +(십자)모양 부분에 칼집을 내주세요.

 

3. 사탕을 넣고 주면을 풀이나 테이프로 붙이면 끝!

 

 

 

 

사부작온니 크리스마스 사탕

 

a4용지 1장에 5개씩 들어가도록 만들어 놨으니 필요하신만큼 출력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어린이들을 위해 애쓰시는 많은 선생님, 부모님들을 응원합니다!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산타,루돌프,눈사람 츄파춥스.pdf
0.48MB

 

 

 

 

 

 

이 디자인은 개인적 사용을 목적으로 만들어졌으며 그림의 저작권은 사부작온니에게 있습니다. : )
무단배포, 재배포, 상업적 사용, 2차 가공, 판매, 출처없는 사용은 허락하지 않습니다.

댓글, 공감, 구독은 사부작온니의 힘이 됩니다.😍
사전 공지 없이 비공개 혹은 비밀번호 방식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