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랭이 육아중🐯/아기 물품 리뷰

[생활] 유아차 겨울 핫템 온열시트 '폴레드 에어러브웜2' (세탁기 사용 될까?)

by 사부작온니 2023. 11.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부작온니입니다. : )
오늘 돌접종을 하러 유아차를 끌고 나갔더니
눈이 하얗게 내리고 있더라구요.
 
아기와 함께 하는 본격적인 겨울은 처음이라
뭘 어떻게 입혀 나가야되나,
춥지는 않을까 항상 고민인데요
점점 아이가 무거워지면서 유아차 사용이 늘다보니
유아차 엉따인 온열시트를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사실 여름에도 쿨시트를 살까말까 고민했었는데
그정도야 선풍기로 어찌되겠지 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추위는 내가 어떻게 해줄 수가 없으니
더 걱정이 되더라구요.
추워지면서 감기에 계속 걸리기도 했구요.

 
그래서 주저없이 구입한 바로 이것!
폴레드 에어러브 웜2입니다. 😍
열심히 최저가를 찾아서 내돈내산한 제품이에요.
 

 
색상은 3가지가 있었는데 사실 제일 눈에 들어왔던건
치즈색상이긴 해요ㅋㅋㅋㅋ
하지만 아이 물건이다 보니 어두운 쪽에 손이 가는건 왜죠?...
유아차와 색도 맞출겸 차콜로 선택을 했습니다.ㅎㅎ
(아래로 가면 유아차에 장착한 사진 있어요😁)
 

728x90

 
귀욤따끈한 곰돌이 박스 뒤로는 사용방법이 적혀있어요.
조작 버튼이 간단해서 한 번 누르면 전원버튼이 on!
버튼을 한번씩 누를 때마다 온도 단계가 3단으로 조절되요.
3단 > 2단 > 1단 순으로 조절되니
확인해서 누르시면 될 것 같아요.
타이머 모드로도 사용이 가능하니 
자세한 내용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그럼 박스를 뜯어볼까요?
 

 
비닐 포장을 사부작 벗겨내면 본품과 연결단자가 들어있어요.
뒷면에는 유아차와 연결할 수 있도록 위, 아래로 고리가 있어서
아이가 유아차에 타고 내릴 때에도 잘 고정되있었어요. 
 

 
시트에는 귀여운 곰돌이가 그려져있어요.
사용 방법은 초간단!
오른쪽에 있는 연결단자에는 c핀을 꽂아주고
반대편에는 보조배터리를 꽂아주면 됩니다.
 

 
위에서 말했듯 온도조절이 3단계로 되는데요
3단 > 2단 >1단 순서에요
기본적으로 아이도 두툼하게 입혀서 나가기 때문에
요즘에는 1~2단계 정도로 사용하고 있어요.
 
전원을 켜고 손을 시트위에 올려놓으니
금방 따뜻해지는게 느껴졌어요!
 

 
타이머 모드로 변경하면 표시등 전체가 깜빡거리구요
최대 3시간까지 설정이 가능한데
사용하다보면 생각없이 계속 켜놓고 있게 되더라구요.
실외라면 상관없겠지만
실내로 들어갈 때는 아이가 너무 덥지 않게
꺼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ㅎㅎ
 
아래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유아차인
잉글레시나 퀴드2에 장착한 모습이에요.
위에서 고리로 한 번, 아래에서 한 번 더 잡아줘서
시트가 쉽게 움직이지 않아요.
 

 

반응형

제일 고민했던 부분은 바로 세탁인데요
처음에 받았을 때는 권장방법대로 손세탁을 하다가
거품은 사라지지 않고 손가락이 부스러질것 같아서,,,,ㅎㅎㅎ
불안한 마음은 있었지만 세탁기로 약하게 헹굼+탈수를 하고 
건조대에 말려서 사용하니 괜찮더라구요?
 
근데 그러고 얼마 뒤,,, 
아가가 유아차에서 구토를 하는 일이 생겨
어쩔수 없이 또 시트를 빨아야했는데
손세탁은 엄두가 도저히 안나서
세탁기에서 제일 약한 모드를 찾아서
세제도 찔끔 넣고 돌렸어요
 
다행히도 아직 멀쩡히 잘 사용하고 있기는 합니다만
세탁기 돌려도 괜찮아요!가 아니라
전 고장나도 어쩔 수 없지😥라는 마음으로 시도해 본 것이기 때문에
판단은 본인의 몫이라는거 꼭 기억해주세요!
세탁기 돌리고 왜 안되냐고 제 탓 하시면 안되요...
🤣🤣🤣🤣
 

 
털옷에 방풍커버, 온열시트 조합으로
아직까지는 유아차로 슝슝 외출하고 있어요
 
아가는 따뜻할 것 같은데 제가 따뜻하지 못해서
겨울 외출,, 얼마나 할 수 있을지 약간은 걱정되네요.
엄마가 노력은 해볼께!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사랑하는 아가들과
따끈하고 포근한 겨울 외출 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