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으로 사부작/내돈내먹 리뷰

[리뷰] 간단히 족발이 땡길 땐 배달 말고 '보승 민속족발'

by 사부작온니 2020. 12. 31.
728x90
반응형

소소한 리뷰 _ 보승 민속족발


 

 

안녕하세요. 사부작온니입니다. : )

2020년 마지막날이 되었네요.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는 아주 아쉬운 한해였어요.

올해는 기쁜일도, 슬픈일도 참 많았어서 가슴이 무거워지는 한편, 내년에는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그리고 코로나도 얼른 없어져버리길 바래봅니다.

 

제 블로그를 계속 찾아주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ㅎㅎ 저희집의 장보기 담당은 짝꿍이라서 

어느샌가 냉장고에 못보던 음식이 있곤해요.😁

 

오늘은 그 중에 하나인 족발을 먹어보기로 했는데요, 생각보다 괜찮은 맛이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오늘의 소소한 리뷰는 보승 민속족발입니다.

 

 

 

처음들어보는 곳이라 맛이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어요.

일단은 냉장보관 제품이었고, 유통기한이 꽤나 길더라구요.

그래서 계속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계속 냉장고에 있었어요.ㅎㅎ

 

 

 

 

230g에 1~2인분 양이고 간단한 조리법까지 앞면에 적혀있었어요.

 

 

 

 

구성품은 족발, 양념새우젓, 와사비소스입니다.

 

포장지 앞면에 냄비에 10분, 또는 전자렌지 2분을 돌려서 먹으라고 설명이 나와있었는데요,

알고보니 뒷면에 더 자세히 적혀있더라구요.

 

 

 

 

저는 냄비에 조리를 할거여서 팩을 개봉하지 않고 끓는 물에 봉지 그대로 넣고 10분간 데워먹는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냄비에 넣은 물이 끓으면 족발을 넣고 10분을 기다립니다.

 

 

정해진 시간이 지난 후에 꺼내서 접시에 옮겨담았어요.

이 때 봉지가 뜨거우니 손 조심하세요!

 

같이 들어있던 양념새우젓과 와사비소스를 뜯었는데, 새우젓에 새우가 없더라구요.🤣ㅋㅋㅋㅋ

 

1~2인분 이지만 정말 배고플 때 성인 2명이 먹기엔 턱없이 부족해요.ㅋㅋㅋ

1명이 먹으면 그나마 배 찰 정도의 양이구요,

 

저희는 배가 덜 고픈상태에서 간단히 먹자고 뜯은건데 여기에 주먹밥도 만들어서 같이 먹었어요.

맛평가는 아래에 있답니다. : )

 

 

 

제일 중요한 맛평가🤩

 

생각보다 훌륭한 맛이었어요.ㅎㅎ

족발은 시켜먹으면 제일 맛있긴 하지만 둘이 먹기에는 벅찰때가 좀 있는데,

이 제품은 쫀득쫀득하고 간간해서 밥이랑 곁들여 먹기도 좋더라구요.

 

다만 위에서도 말했듯 양이 많지는 않아서 음식준비를 할 때 메인으로 먹기에는 살짝 부족할 것 같아요.

 

다른 냉동 족발도 전에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확실히 이건 냉장이라 그런지 살코기도 부드럽고 맛이 좋더라구요.

다음에 또 주문한다면 냉채족발이나 불족발처럼 양념을 해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그럼 모두 즐거운 연말 보내시고, 내일 떡국도 맛있게 드세요.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