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으로 사부작/내돈내먹 리뷰

[리뷰] 노브랜드 쫄면

by 사부작온니 2021. 4. 25.
728x90
반응형

소소한 리뷰 _ 노브랜드 비빔쫄면


 

 

안녕하세요. 사부작온니입니다. : )

저는 장을 볼 때 집 근처에 있는 할인마트도 이용하지만,

많이 살 때는 15분 정도 거리에 있는 이마트를 가곤 해요.

아무래도 작은 마트를 가다가 이마트를 가면 눈이 막 돌아가곤 하는데요,

얼마 전에 오랜만에 이마트를 갔더니 노브랜드 코너를 따로 만들어놓으셨더라구요.

예전에는 노브랜드 제품 공간이 크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넓직하게 바뀌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들어와 있었어요.

 

이것 저것 구경을 하던 중에 제 눈에 들어온게 노브랜드의 비빔쫄면이었는데요,

냉동실에 있는 돈까스와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서 하나 들고왔어요.

 

 

오늘의 소소한 리뷰는 노브랜드 비빔쫄면입니다.

 

 

가격은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지만 3천원 초반 정도 했던 것 같아요.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확실히 노브랜드가 저렴해서 좋더라구요.

 

 

2인분이라고 해서 봉투를 뜯어보니 1인분씩 소포장 되어있었어요.

쫄면도 2봉지, 소스도 2봉지가 들어있어서 일단은 1인분만 끓어먹기로 했습니다.

 

 

 

 

뒷면에 보면 조리방법이 친절하게 적혀있었는데요,

1. 끓는 물에 쫄면사리를 넣고 3분 30초~4분간 삶습니다.

(Tip. 쫄면을 미리 손으로 충분히 풀어서 넣으면 더 좋아요.)

2. 삶아진 후에는 찬물에 충분히 헹군 후 물기를 빼주세요.

3. 소스를 넣어 잘 비벼먹으면 완성.

*기호에 따라 양배추, 당근, 오이 등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습니다.

 

익히 알고있는 쉬운 방법이라 금방 만들 수 있겠더라구요.

 

 

 

시키는대로 쫄면을 손으로 잘 풀은 뒤에 끓는 물에 넣고 삶아줬어요.

비닐봉지를 뜯지 않고도 손으로 주물주물 거리니 금방 풀리더라구요.ㅎㅎ

 

 

 

 

다 삶아진 후에는 채를 이용해서 물을 버리고,

찬물에서 미끈거리는 느낌이 없어질 때까지 헹궈줬습니다.😀

 

 

 

 

면이 삶아지는 동안 곁들여먹을 채소를 준비했는데요,

좀만 더 생각했다면 계란도 하나 삶는거였는데, 그게 좀 아쉽더라구요.

 

저는 집에있던 빨강, 노랑 파프리카와 당근, 새싹채소, 양배추를 썰어서 준비했어요.

조금씩만 준비한거 같은데 모아놓고보니 채소만 한가득었어요.🤣ㅋㅋㅋㅋㅋ

 

 

 

 

모든 준비를 하고 난 후에 접시에 쫄면, 채소를 넣고

마무리로 소스를 뿌려줬습니다.

 

채소가 거의 면의 양과 비슷해서 소스가 부족하지 않을까 살짝 걱정이 되더라구요.

 

 

 

이제 맛있게 먹을 일만 남았죠?ㅎㅎ

채소가 떨어지지 않게 야무지게 비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일 중요한 맛평가🤩

 

노브랜드 제품이라 맛에 대해서 살짝 걱정을 했는데,

시중에 파는 쫄면 제품에 비해 전혀 뒤지지 않았어요.

 

개인적으로 쫄돈의 조합을 참 좋아하는데

여기에 돈까스 하나 튀겨서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위에 적은 것처럼 소스가 좀 부족하지 않을까 싶었지만

저는 짜게 먹는 타입은 아니라 딱 괜찮았구요,

혹시나 심심하다고 생각되시면 초장을 좀 넣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좋은 가성비로 맛있는 쫄면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또 사다 먹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