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로 사부작/맛집 · 카페 · 디저트

[배달] 교촌치킨 신메뉴 먹어봤어요 '쫀드칸꽈배기'

by 사부작온니 2020. 9. 25.
728x90
반응형

배달 맛집 _ 교촌치킨 쫀드칸꽈배기


 

 

안녕하세요. 사부작온니입니다. : )

요즘 계속 집에서 요리해서 먹다보니 하는것도 힘들고 치우는건 더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치킨을 시켜먹기로 했습니다.

 

바로 저의 최애 치킨인 교촌 허니콤보를 주문하려고 했는데요, 타이밍이 딱 좋았던게 어제부터 교촌 신메뉴 출시기념 이벤트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배달앱을 이용하면 할인도 되고 신메뉴인 쫀드칸꽈배기가 세트로 제공된다고 해서 평소 먹지않던 레드허니순살반반을 주문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교촌치킨 쫀드칸꽈배기입니다. : )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4:00

*매장마다 다를 수 있음


 

 

 

교촌치킨에서 나온 신규 사이드메뉴는 총 3가지인데요

쫀드칸꽈배기, 교촌칩카사바, 교촌통통치킨카츠 이렇게 중에 이벤트는 꽈배기만 하고있더라구요.

 

레허반반순살은 이미 먹어보신 분들이 많을테니 오늘은 꽈배기를 집중적으로 말씀드릴께요.

 

 

 

 

 

 

 

치킨 옆에 있던 작은 상자를 열어보니 꽈배기 3개가 콘치즈가루 옷을 입고 다소곳하게 누워있더라구요ㅋㅋㅋ

콘치즈맛이라고 해서 뿌링클처럼 낭낭하게 가루가 뿌려져있을거라 잠깐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보일듯 말듯 해서 당황했어요ㅎㅎ

 

그래도 맛에 대한 기대를 안고 먹기좋게 잘라서 준비했습니다.

 

 

 

 

 

 

 

 

꽈배기는 쫀득한 찹쌀도너츠였구요, 맛이 없을 수 없는 식감이었어요.

 

근데 좀 아쉬운건 콘치즈의 맛이었는데요, 이게 맛이 나는건지 안나는건지.. 약간 오락가락하더라구요.

자르기 전 모습을 못본 짝꿍은 가루 안뿌려온거 아니냐며ㅋㅋㅋ 의아해 했는데요, 본격적으로 치느님과 함께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그거 알고계셨나요? 순살반반엔 퍽퍽살이 많다는 걸.... 아셨다면 저만 몰랐나봐요....ㅎㅎㅎ

가슴살을 좋아하지 않아서 평소에 허니콤보를 먹었는데, 그 생각을 1도 못하고 냅다 이벤트라고 순살로 시켰더니 중간중간 퍽퍽한 친구들이 자꾸 입속으로 들어오더라구요.

 

하지만 전 먹어본사람이기 때문에 치킨을 주문해놓고 한가지 더 신경을 썼습니다.

 

 

 

 

 

 

 

 

역시 치킨과 국물떡볶이는 환상의 짝꿍 아닌가요?ㅎㅎ

퍽퍽한 치킨에 떡볶이 한숟갈 떠먹으니 그나마 퍽퍽살이 넘어가더라구요.

 

그리고 신기한 일이 생겼어요.

개인적으로 교촌레드는 너무 매워서 시킨적이 손에 꼽는데 오늘따라 레드가 덜 맵더니, 레드를 먹고나서 꽈배기를 먹으니 콘치즈맛이 나더라구요ㅋㅋㅋㅋ

 

우리집만 그런가 궁금해서 다른분들 리뷰도 읽어봤는데 아무래도 우리집 꽈배기에 치즈가루를 아끼신가 하는 의문도 좀 들고...따로 주문하면 3500원이라는데..

 

간식으로 먹기에는 좋은 메뉴지만 치킨과 곁들여 먹을 메뉴인가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물론 국물떡볶이랑 먹기에는 잘 어울려서, 꽈배기만 먹고싶다면 괜찮을거 같아요.

 

 

 

 

먹어 본 후기

 

따로 먹으면 참 맛있는 찹쌀꽈배기인데 치킨에 사이드로 먹기에는 특색이 좀 없는 느낌이랄까,

쫀득쫀득해서 식감은 참 좋았습니다.

설탕을 뿌려서 시중에 파는 꽈배기처럼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요기요 어플을 이용해서 세트에 꽈배기 뿐이라 주문했었는데 혹시나 선택할 수 있다면 카사바칩이 바삭바삭하니 좋을거같네요

 

다음에는 잊지 않고 허니콤보로 시켜서 야들야들한 치킨을 먹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