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부작 온니 : )

[일상] 환갑, 생신, 기념일에 특별한 선물 '생크림 반전 케이크'

by 사부작온니 2020. 11.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부작온니입니다. : )

얼마 전 환갑을 맞으신 아부지를 위해 뭘 준비하면 좋을지 고민되는 나날을 보내고 있었어요.

코로나만 아니었다면 아부지가 원하던 해외여행을 보내드릴 준비를 했을텐데, 그게 무산되고 나니 막막하더라구요.

 

그래도 특별한 날인 만큼 보통 생일과는 다른 무언가가 있으면 고민하던 찰나, 지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봤던 반전케이크가 생각나더라구요.

 

 

 

 

반전 케이크, 흔히 말하는 돈이 뽑히는 케이크를 하는 업체는 정말 많았지만 제가 중요하게 생각한 몇가지가 있었어요.

 

1. 무조건 생크림 케이크!

반전케이크는 보통 떡케이크로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모양이 망가지지 않고 돈이 잘 뽑히기 위함이라고 생각이 들었지만, 떡케이크를 하면 가족들이 잘 안먹을거 같더라구요.

 

2. 집 근처이거나 식당 근처에 있는 가게!

이런 가게를 찾는것도 너무 어렵더라구요.😂 대부분 떡으로 한정되어 있거나 애매한 위치가 많아서 정말 손품을 열심히 팔기 시작했어요.

 

 

 

 

 

그러다 발견한 한줄기 빛같은 가게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개인적으로 알아보고 카톡상담, 픽업까지 한 가게 달콤한송이입니다.

 

 

달콤한송이는 4호선 성신여대역, 6호선 보문역 사이쯤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제가 집에서 출발해서 식당가기 전 픽업 후 이동하는 코스로 움직였는데 그리 나쁘지 않은 동선이었어요.

식당은 창동에 있는 경복궁이었는데, 나중에 식사 후기도 남겨드릴께요. : )

 

 

 

 

주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카카오톡 @달콤한송이 로 상담 메세지를 보낸다.

- 저는 환갑 전주 금요일에 주문했구요, 예약 날짜에 따라 불가능한 케이크가 있을 수도 있어요.

 

2. 주문 가능 여부 확인 후 케이크 종류, 케이크에 넣을 금액을 정한다.

- 인스타그램으로 봤던 과일생크림 케이크 2호를 주문했고, 총 20장의 지폐(5만원, 1만원 선택)를 넣을 수 있어요.

 

3. 기념일에 맞는 토퍼 고르기

- 환갑이라고 말씀드리니 기본 토퍼 사진 보여주셔서 골랐고, 주문제작하면 추가금이 있다고 하셨어요.

 

이런 과정을 다 거치고 나면 돈을 입금하고 나서 하루 전날 주소, 주차안내 등의 안내톡을 받았습니다.

 

 

 

 

 

 

 

 

4시에 픽업을 하기로 해서 3시 50분쯤 가게에 도착했어요.

여기가 맞나 기웃거리면서 찾으니 간판이 보이더라구요.

 

 

 

 

 

가게에서는 차종류도 판매를 하시는 것 같았고, 귀여운 초도 따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기본 초를 주셔서 구매를 하지는 않았답니다.ㅎㅎ

 

 

 

 

진열장 안에 제가 주문한 케이크가 자리잡고 있었어요.ㅎㅎ

 

케이크를 전달 받으면서 안내사항

케이크를 고정하는 심지가 없기 때문에 흔들리지 않게 들고 다닐 것.

생크림케이크기 때문에 녹지 않게 냉장보관을 하면 좋다는 것.

토퍼를 뽑을 때 너무 빠르지 않게, 위쪽으로 뽑아야 잘 나온다고 하셨어요.

 

 

 

그럼 제일 중요한 실물케이크 모습 보여드릴께요. : )

 

 

토퍼는 기본디자인 중에 고른거였구요, 초는 6개 챙겨주셨어요.

기분 좋은 순간! 동영상으로도 남겨봤어요.ㅎㅎ

 

 

 

동영상 편집 KINEMASTER

 

 

 

함박 웃음 짓는 아부지 모습을 보니 괜히 찡하기도 하고 즐겁더라구요.

우리 아부지 오래오래 건강하시기 바래요.😍

 

 

 

 

 

 

 

 


 

 

 

건물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주변에 잠깐 주차해야 한다고 안내받았습니다. : )

케이크 수령 후, 보관 방법까지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제일 중요한 케이크 맛!

키위가 위에만 올라가 있는줄 아랐는데 시트 중간 중간에 골드키위파티였어요.ㅎㅎ

너무 달지 않아서 부모님도 맛있게 드셨고, 케이크가 시트도 촉촉하고 생크림도 맛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