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부작 온니 : )

[일상] 수험생들에게 힘이되는 파리바게트 '수능 선물'

by 사부작온니 2020. 11.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부작온니입니다. : )

매년 수능때가 다가오면 날씨가 추워진다는 얘기가 있는데, 올해는 수능이 12월에 치뤄지는 만큼 더 추운 시험일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코로나 때문에 시험이 늦어져서 준비하던 학생들은 얼마나 애가타고 속상할지..

다들 토닥토닥 해주고 싶은 마음이랍니다.

 

모두의 가슴을 졸이는 수능일이 벌써 10일 앞으로 다가왔어요.

마침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사촌동생이 있어서 작은 선물이라도 보내주고자 파리바게트에 방문했습니다.

 

 

파리바게트 수능선물

 

옛날에는 찹쌀떡이나 엿 정도의 간단한 선물들만 있었던 것 같은데,

요즘은 포장도 참 예쁘고 학생들의 입맛을 고려해서

다양한 상품으로 준비되는 것 같아요.

 

 

파리바게트 위글위글

 

포장된 케이스가 귀엽다 했더니 위글위글이란 브랜드와 협업을 해서 가방, 파우치, 스팀안대 등 다양한 상품을 만들었다고 하는데

저는 파우치가 살짝 탐나더라구요.ㅎㅎ

 

 

 

 

제가 방문한 매장에는 입구쪽에 수능선물세트 존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꽃장식이 화려하다보니 처음엔 뭔가 싶었는데, 자세히 보니 수능 선물이라는걸 알 수 있었어요.

 

 

 

파리바게트 수능 선물

 

속의 구성품을 실제로 다 볼수는 없었지만, 같이 부착된 포스터를 보면서 어떤게 좋을지 고민했답니다.

 

사실 수능 전에는 뭘 받거나 그래도 정신이 하나도 없잖아요ㅎㅎ

그래서 수능 잘 보라는 의미로 선물을 해줄 때는 먹을게 최곤거 같고, 저는 비타민이나 홍삼 같은것도 주변에서 받았던게 기억이 나더라구요.

벌써 몇년전인지..ㅎㅎ😋

 

 

 

 

 

사실 이런 선물보다 더 보내주고 싶었던건 따로 있었는데,

파리바게트에서 미니케이크들이 나오기 시작했더라구요.ㅎㅎ

 

 

파리바게트 미니케이크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2인가구는 생일케이크를 사고싶어도 둘이 먹기에는 크기가 커서 항상 고민하곤 했었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미니 케이크가 나온걸 보니 다음 생일이나 기념일때는 이런걸 먹어도 좋겠더라구요.ㅎㅎ

 

다만 나노 펭수케이크는 일반 케이크같은 가격이라.. 너무 귀엽긴 하지만 선뜻 손이 가지는 않았답니다.

 

 

결국 동생 선물을 속시원하게 고르진 못했지만, 저런 케이크 먹으면서 잠시나마 힐링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주변에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작은 선물을 전달하고 싶다면, 파리바게트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