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로 사부작/맛집 · 카페 · 디저트

[서울] 시청 덕수궁 데이트 할 때 좋은 와플 맛집 '리에제와플'

by 사부작온니 2021. 5. 12.
728x90
반응형

서울 맛집 _ 리에제와플


 

 

안녕하세요. 사부작온니입니다. : )

요즘은 날이 좋아서 나들이를 가기가 참 좋아요.ㅎㅎ

게다가 5월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석가탄신일 등 많은 행사도 있어서

나들이를 나가면 곳곳에서 행사준비를 하고 있는게 보인답니다.ㅎㅎ

 

주말에 바람쐴겸 부모님과 광화문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저희가 가는 사이에 덕수궁 옆에 와플집에 줄이 엄청 서있다면서

거기서 기다리시겠다는거에요.ㅋㅋㅋㅋ😁

 

저도 한번쯤 방문하고 싶었던 가게였던터라 즐거운 마음으로 덕수궁으로 향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리에제와플입니다. : ) 

 

 

 


 < 영업시간 > 

평일 08:00 - 21:30

주말 09:00 - 21:30

공휴일 09:00 - 21:30

 * 연중무휴


 

제가 도착했을 때, 부모님은 이미 구매 후에 번호표를 들고 기다리고 계셨고,

10팀넘게 줄을 서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역시 핫한 가게더라구요.ㅋㅋㅋ

매장 안에 먹을 수 있는 공간은 없었고, 밖에도 따로 먹을 수 있는 곳은 없었어요.

 

 

 

 

 

안에는 은근히 공간이 넓은지 꽤 많은 직원분들이 분주히 움직이고 계셨어요.

 

 

 

 

 

리에제와플에는 와플 말고도 에이드 등 음료와 커피도 판매하고 있었구요,

아이스크림하고 와플에 추가토핑을 할 수도 있었어요.

 

 

 

 

제일 중요한 메뉴판은 좀 크게 보여드릴께요.ㅎㅎ

사진이 진짜 맛있어보이는데, 가격은 제가 생각했던 와플가격은 아니었어요.🤣

 

제일 저렴한 와플 플레인이 3,400원이었고, 

가장 고가의 와플은 와플 유기농 생딸기로 7,800원이어서

한끼 식사 가격하고도 비슷하더라구요.

 

그래도 오랜시간 기다렸으니 맛있는 와플을 먹고 싶어서

와플 유기농 생딸기(7,800원)과 와플 블루베리 크림치즈(5,900원), 와플 크림치즈(4,700원)을 주문했어요.

 

생딸기는 바로 먹기 위해 그냥 달라고 했고,

나머지 두개는 포장을 부탁드렸습니다.

 

 

 

가게 앞쪽에 번호판이 있어서 차례가 되면 금방 알 수 있었어요.

전국 택배배달도 한다그러고 배달어플이나 네이버를 통해 주문도 가능해서,

저처럼 근처에 가지 않아도 충분히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와플 유기농 생딸기(7,800원)

 

조금 기다리니 와플이 나왔습니다.

위에 사진이 와플 유기농 생딸기 인데요, 와플 위에 크림과 신선한 딸기가 풍성하게 올라가있어요.

생 블루베리와 꽃도 올라가 있어서 보기에 진짜 예쁜 와플이었어요.ㅎㅎ

 

하지만 이 곳은 먹을 곳이 없기 때문에 길거리에 스거나 돌담 같은 곳에 앉아서 먹어야 했는데요,

아무래도 토핑이 많다보니 깔끔하게 먹기는 좀 어렵더라구요.😥

 

포크도 같이 주시긴 하지만ㅋㅋㅋㅋ 잘라먹을 수 없는 상태여서

그냥 손으로 집고 먹었습니다.

 

물티슈를 주시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포장엔 따로 없어서

개인적으로 들고갔던 물티슈를 사용했어요.

 

 

와플 블루베리 크림치즈(5,900원), 와플 크림치즈(4,700원)

크림치즈와플과 블루베리 크림치즈와플은 포장을 해달라고 하니

봉투 안에 잘 넣어주셨더라구요.

 

크림이나 블루베리가 종이봉투에 뭍으면 어쩌나 했는데,

그 위에 비닐을 한겹 덮어서 먹기 전에 제거하고 먹었습니다.

 

따끈하게 갓 나온 와플에 크림치즈 조합만 해도 얼마나 맛있는지 아시죠?ㅎㅎ

빵도 쫀득쫀득하고 블루베리 덕분에 목도 많이 막히지 않아서 

길거리에 서서 맛있게 흡입했습니다.

 

덕수궁이나 시청역 근처에 볼일이 있으시다면,

맛있는 와플 먹어보고 오세요. : )

 


 

 

 

 

 

 

시청역 2번출구, 서울광장과 덕수궁 입구에서 가깝습니다.

도로변에 있긴 한데 주차는 어려울 것 같아요.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