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으로 사부작🖐/내돈내먹 리뷰

[배달리뷰] 기본서비스가 엄청난 족발집 '대족장'

by 사부작온니 2021. 6. 7.
728x90
반응형

소소한 리뷰 _ 대족장


 


안녕하세요. 사부작온니입니다. : )
요즘엔 배달음식을 자주 먹게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외식보다 안전하기도 하고, 편리하기도 한데
음식점 고르는게 왜 이렇게 어려운지 모르겠어요.😅

항상 메뉴를 정해놓고 나면 한참 가게를 검색하곤 하는데,
배달 리뷰만 보고 주문을 하니 아쉬운 부분들이 생기더라구요.

어김없이 배민을 살펴보다가 상단에 있고 리뷰도 좋아서 주문한 족발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오늘의 소소한 리뷰는 대족장입니다.

 


제목에 적어놨듯이 여기는 기본서비스가 어마어마한 집이었어요.
사람마다 다르긴 하지만, 전 족발을 먹을 때 막국수를 곁들이는걸 참 좋아하는데요,
가게에 따라서 센스있게 서비스로 주시는 곳도 있고,
주문을 하더라도 사이즈가 다른 곳도 있지만, 그냥 큰거만 파는 곳들도 있더라구요.😂

큰 막국수만 있을 때는 그냥 포기를 하는 편인데,
여기는 쟁반국수(막국수)는 물론이고, 고기 김치찌개, 김치전, 순대, 쌈야채, 소스, 무김치, 반찬까지
한번에 다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먹기도 전부터 배가 불러오는 기분이었어요.ㅎㅎ

기본 족발, 보쌈 외에도 이것 저것 메뉴가 많았지만,
저는 기본 족발(34,000원~65,000원)로 주문을 했구요,

리뷰이벤트 하면 쟁반국수 사이즈업, 계란주먹밥, 왕김치전, 순대 사이즈업,
통영생굴, 음료 중에서 하나 선택할 수 있다고 하셔서,
고민고민하다가 계란주먹밥을 요청했습니다.

시간에 맞춰서 족발이 도착했어요.


위에서부터 순대, 김치찌개, 반찬, 쌈채소
계란주먹밥, 족발, 막국수, 김치전이구요, 늘어놓으니 식탁이 가득 차더라구요.ㅎㅎ
맛있는 냄새에 배가 더 고파졌어요.🙂


리뷰로 받은 주먹밥도 양이 넉넉했구요,
사실 저 노란색이 스크램블에그처럼 계란인줄 알았는데ㅋㅋㅋㅋ
단무지더라구요.
계란은 후라이로 같이 들어있었어요.

족발도 양이 넉넉했고, 다른 음식들이 많아서 둘이 다 못먹었답니다ㅠ

 

 

 

 


개인적으로 순대 참 좋아하는데 쫀뜩하니 따끈해서 맛있었고,
고기김치찌개는 당일엔 먹을게 너무 많아서 바로 냉장고에 넣었다가
다음날 다시 끓여서 먹었어요.ㅋㅋㅋ

한끼 메뉴로 두끼 먹으니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ㅋㅋㅋㅋ

쟁반국수 양념도 맛있고, 김치전도 따뜻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제일 중요한 맛평가🤩

이것 저것 많이 오다보면 음식이 식어서 오거나
맛이 살짝 부족할 수도 있을텐데,
음식 하나하나에 정성이 들어가서 다 맛있었어요.

다른 음식들이야 어느정도 맛이 보장되는 것들이라
다른것보다 쟁반국수를 특히 기대했었는데,
여기 쟁반국수 엄청 맛있더라구요.ㅎㅎ

쌈채소에다가 족발 한점 국수 한 젓가락 넣어서 먹으니
매콤 새콤하니 참 잘 어울렸어요.

리뷰로 받은 계란주먹밥은, 밥 자체로는 맛있었는데
제가 일반 족발을 시키다 보니 손이 잘 가지는 않더라구요.ㅎㅎ
주문하실 때 매운 족발이나, 양념이 많은 족발을 시키신다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