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으로 사부작🖐/내돈내먹 리뷰

[배달리뷰] 맵싹하게 튀겼노랑, 노랑치킨 '맵싸한 3종 세트'

by 사부작온니 2021. 6. 30.
728x90
반응형

소소한 리뷰 _ 노랑통닭 맵싸한 3종 세트


 


안녕하세요. 사부작온니입니다. : )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뜬금없이 생각나는 광고 노래들이 있는데요,
오로나민씨나 트로피카나, 밀리의서재 등등 중독성 있는 노래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ㅎㅎ

그 중에서도 tv를 보며 같이 따라 부르게 되는 것 중의 하나가 바로
노랑 노랑 노랑노랑통닭인데요,
마동석씨가 고운 노랑색 수트를 입고 나와서 더 인상깊기도 해요.
노래만 따라부르다가 드디어 시켜봤습니다.


오늘의 소소한 리뷰는 노랑통닭 맵싸한 3종 세트입니다.

 



노랑통닭은 결혼 전에 집 근처에 매장이 있었어서
매장에서도 많이 먹고 포장해서도 종종 먹었는데요,
이 가게 특유의 카레향과 입천장이 벗겨질듯한 튀김의 바삭한을 참 좋아한답니다.

그 중에서도 애정했던 메뉴가 바로 순살 3종세트닭똥집튀김이었는데요,
그 3종 세트가 맵싸한 버전으로 나왔다고 하니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사실 마늘치킨과도 고민했는데, 최근에 나온걸 먼저 먹기로 했어요.

 


기존 순살 3종세트의 구성은 후라이드, 양념, 깐풍치킨인데요,
맵싸한 3종세트의 구성은 맵싸한 후라이드, 맵싸한 양념, 맵싸한 깐풍치킨으로
맵싸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실 주문할 떄 설명을 제대로 보지 않기도 했지만,
저는 후라이드만 맵싸한인줄 알았는데, 글을 쓰려고 다시 찾아보니
전부다 앞에 맵싸한이 붙더라구요.ㅋㅋㅋㅋㅋ
어쩐지...

 

 

 


배달을 받아보니 종이 봉투에는 후라이드,
박스에 양념과 깐풍이 들어있었구요,
매콤하게 빠지노랑(소스), 없을무(치킨무)와 콜라가 들어있었어요.

이름도 참 귀엽게 잘 짓는 것 같아요.ㅋㅋㅋ

 


소스가 있는지 모르고 하나 시켰더니 2개가 왔더라구요.ㅎㅎ
1개는 기본 제공인 것 같아요.
거기에 리뷰이벤트 참여 신청을 해서 떡튀김을 추가로 받았습니다.

 

치킨에는 또 술한잔이 빠지면 아쉽죠ㅎㅎ

냉장고에 있던 소주와 맥주도 하나씩 준비했습니다.

테라가 요즘 스마일리 한정판 광고 하던데ㅋㅋㅋ 얼마전에 보이길래 사다뒀어요.

생각보다 자주 보여서 한정판의 느낌은 안들더라구요.ㅋㅋㅋ

 



제일 중요한 맛평가🤩

매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몇입은 매콤하니 맛있네, 생각보다 괜찮은데?로 시작했는데

철이없었죠.. 맵찔인걸 간과하고 맵싸한을 시켰다는게....
하하하하...

세 종류의 치킨이 있으니 비교를 하자면
제 입 기준이긴 하지만,
양념치킨이 제일 맵고, 그다음 후라이드, 그다음이 깐풍이었어요.ㅋㅋㅋ
깐풍은 원래 먹던 맛하고 비슷한걱 같기도 한데,
양념 먹고 입이 매워서 그렇게 느꼈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매운맛을 느끼는데 음식별로 차이가 좀 있는데요,
예를 들어 불닭의 매운맛은 잘 견디지 못하는데,
한식의 매콤한은 어느정도 맛있게 먹는 편이거든요.
이건 저한테는 불닭같은 매운 맛 느낌이었어요.
매우면서 혀가 아리는 느낌이랄까...

저는 다음에 시킨다면 얌전히 순살 3종을 시키려고 해요.
매운게 땡기실 때나 매운맛 고수이신 분들은
충분히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