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으로 사부작🖐/내돈내먹 리뷰

[배달리뷰] 여름이니까 냉면! 배달해도 맛있는 '존스노우냉면'

by 사부작온니 2021. 7. 15.
728x90
반응형

소소한 리뷰 _ 존스노우냉면


 

 

안녕하세요. 사부작온니입니다. : )

여름하면 생각나는 음식! 바로 시원한 냉면이 아닐까 싶어요.

저는 원래도 면요리를 좋아하긴 하지만,

여름에 냉면과 냉모밀을 진짜 많이 먹거든요.ㅋㅋㅋㅋ

 

근데 집에서 해먹는 냉면은 가게 맛이 안나고, 

배달을 시키면 면이 불어서 오는게 참 먹는 맛이 안났었는데,

얼마전에 인스타를 보다 보니 이 가게가 핫하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제가 사는 동네에 지점이 없는줄 알고 포기하고 있다가

배민에 있는걸 보고 냉큼 시켜본 배달냉면입니다.

 

 

오늘의 소소한 리뷰는 존스노우냉면입니다.

 

 

 

제가 주문한 지점은 존스노우냉면 용산점이었구요,

여기 말고도 중랑, 서울대입구, 노원, 천호 등등 꽤 많은 지점이 있더라구요.

점심부터 냉면 먹을 생각에 아주 기분이 좋았답니다. 

 

 

별점도 리뷰도 많아서 일단 안심이 됐구요,

배달팁이 조금 쎄긴했지만 그래도 먹고싶은건 먹어야 하지 않겠어요?ㅎㅎ

 

 

제가 주문한 메뉴는 연탄고기(200g)+냉면 1개(14,900원)

리뷰이벤트 참여해서 냉면을 곱빼기로 요청했어요.

 

리뷰이벤트에는 곱빼기, 만두, 콜라/사이다 중에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짝꿍하고 같이 먹기도 할꺼고 집에 있는 다른 음식들도 곁들여먹을 생각이라

1개만 곱빼기로 했답니다.

 

냉면이라 주문하고나서 오래걸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배달도 일찍 도착했어요.

배달팁은 3,500원이 붙었습니다.

 

 

냉면이 도착했어요 : 0

엄청 꼼꼼히 포장되어왔고, 고기도 따끈따끈했어요.

 

 

냉면에는 계란대신 메추리알이 5개나 들어있었구요,

곱빼기라 그런지 면 양이 진짜 많더라구요.😋

게다가 고기도 숯불향이 나면서 통에 가득 채워져 있었어요.

 

 

 

급하게 먹느냐 넣고나서 사진을 찍어버린ㅋㅋㅋㅋ

연겨자와 새코미소스(식초)도 같이 들어있어서

국물을 먹어보고 난 후 취향껏 추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제일 중요한 맛평가🤩

 

개인적으로 물냉면에 비빔장 풀어먹는 매콤물냉면을 좋아하는데

딱 밖에서 먹는 그런 맛이었어요.

면도 탱탱하고 배달임에도 불구하고 불어있지 않아서 더 감동이었던것 같아요.

시원한 물냉면 육수 한모금 들이키고, 면과 고기를 찹찹 말아서 한입에 넣으니

여기가 맛집이 따로 없더라구요.ㅋㅋㅋㅋ

 

다른곳에서 냉면 배달해서도 많이 먹어봤는데,

면이 불어오거나 육수가 시원하지 않는 등 아쉬운 부분이 많았었는데

역시 냉면 전문점이라그런지

따뜻한고기와 같이 들어있어도 냉면 육수가 시원하더라구요.

 

이번에는 1인 1냉을 못했지만, 다음에 주문할 때는 각자 냉면 한그릇씩이랑

사이드 메뉴도 추가해서 먹어보고싶네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운데, 다들 맛있는 냉면드시고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