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로 사부작🦶/카페·디저트

[서울] 한가한 분위기의 홍대 카페 '레드 브릭 커피'

by 사부작온니 2022. 2. 18.
728x90
반응형

서울 맛집 _ 레드 브릭 커피

 

안녕하세요. 사부작온니입니다. : )

얼마 전 홍대에 갈일이 있어서 나갔다가 가게된 카페를 소개하려고 해요.

보통 외출을 하면 스타벅스나 투썸같은 곳을 더 자주 가는 편이긴 한데,

이날은 주말이라 그런지 커피숍에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서

그런 브랜드들은 자리가 하나도 없더라구요.😂

카페는 가고 싶고, 좀 여유로운 곳은 없나 찾다가 방문하게 된 곳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인데요,

골목에 있어서 한가하고 여유로워서 참좋았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홍대 카페 레드 브릭 커피입니다. : )

 



매일 오후 12:00 ~ 오후 22:00

 

1층에는 옷가게가 위치하고 있어서 카페인지 몰라는데요,

고개를 들고 보니 카페가 있더라구요.ㅎㅎ

일단 외관이 굉장히 멋있어 보였어요.ㅎㅎ

 

레드 브릭 커피는 2층에 주문 겸 테이블이 있었고요,

3층에는 좌석과 화장실이 있었어요.

저는 많이 올라가기 귀찮아서 2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카페라는걸 알려주듯 작은 입간판이 놓여져있었어요.

디저트 주문시 모든 음료 1000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었는데요,

아쉽게도 저녁을 먹기 전이라 다른 디저트는 먹지 못했습니다.

 

 

매장에 들어서서 제일 먼저 큐알체크를 하고, 

메뉴판을 살펴보니 제법 많은 종류의 음료들이 있었어요.

오후시간이라 카페인을 제외하고 고르고싶었고,

하필 날이 좀 쌀쌀했던 탓에 따뜻한 음료를 한잔 하고 싶었는데요,

그래서 저는 핫초코(5,800원)를, 짝꿍은 시그니처 메뉴중 하나인 아이스 밀크티(6,000원)을 주문했습니다. 

 

 

1층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보고 온터라 디저트류에도 눈이 갔는데요, 

이것도 오후시간만 아니면 무조건 한조각 때리는건데,

생긴게 예뻐서 더 눈이 가더라구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꼭 디저트까지 먹고 와야겠어요.ㅎㅎ

 

 

자리는 넓직했는데, 저는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구요

창가에서 바라본 매장 모습입니다.ㅎㅎ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는 모습이었어요.

 

728x90

 

 

잠깐 기다리니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오른쪽이 핫초코, 왼쪽이 밀크티인데요,

밀크티는 병에 따로 담아져 나오기 때문에 얼음컵에 부어먹게 되어있었어요.

 

일단 핫초코는 머릿속에 생각하면 떠오르는 딱 그 맛이에요.ㅋㅋㅋ

약간은 진득한 맛의 핫초코를 좋아하는 편인데 그런 느낌은 없었구요,

하지만 너무 달지 않아서 먹기는 딱 좋았던 것 같아요.

 

 

밀크티는 짝꿍의 픽이었는데, 한모금 먹어보니 생각보다 안달아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전체적으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저희가 시킨 음료는 인위적인 시럽의 단맛 같은게 느껴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맛있다는 말에 한모금 뺏어먹어보니 

적당히 쌉쌀하고 고소해서 맛있더라구요.

 

 

 


 

주차는 어려운 것 같구요, 제일 가까운 역은 홍대입구역 8번출구입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