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로 사부작🦶/카페·디저트

[서울] 달달한 도너츠가 땡길때, '올드페리도넛'

by 사부작온니 2023. 11. 8.
728x90
반응형

서울 맛집 _ 올드페리도넛

 
안녕하세요. 사부작온니입니다. : )

요즘 용산역 아이파크에 자주 방문하고 있는데요

워낙 넓고 유명한 가게들이 많다보니

한군데씩만 가도 아직 갈 곳이 많더라구요.😁 

 

 

그 중에서 오늘 방문한 곳은 이미 워낙 유명한 올드페리도넛이에요

 

도넛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많이 고민했지만 

딱 하나밖에 먹을수 없는 상황이라 고민고민 끝에 하나를 골랐습니다.

 
 

 



오전 10:30 ~ 오후 10:00

음료는 10:30부터, 도넛은 11:30부터 구매가 가능하지만
도넛 판매 시작은 매장 상황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매장을 기준으로 왼쪽으로 줄을 설 수 있게 되어 있고

그 쪽으로 굿즈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티셔츠, 우산, 가방, 컵 등 다양한 굿즈를 보며

앞에 사람들이 주문하는걸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728x90

제가 갔을 때는 많은 도넛들이 남아있었지만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다보니

대기 줄 앞에 이렇게 솔드아웃 안내판이 있었어요.

 

익일 판매 시작 시간이 나와있으니

원하는 맛이 있다면 빨리 와서 구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음료는 10:30부터, 도넛은 11:30부터 구매가 가능하지만

도넛 판매 시작은 매장 상황에 따라 지연될 수 있다니 참고하세요. : )

 

 

대기열에 있는 동안에도 도넛 종류를 볼 수 있었는데요,

앞으로 쭉쭉 이동하면 처음 만나는 직원분이

몇개 구매할건지를 물어보세요.

 

박스를 어떤걸 준비할지 물어보시는 것 같았고,

그리고 나서 원하는 도넛 종류를 얘기합니다.

 

음료는 안필요한지 물어보셨는데

저는 도넛만 딱 하나 먹고싶은 상태여서 괜찮다고 얘기했어요.

 

결제는 이곳이 아닌 맨 마지막에 하니 여기에서는 쭉쭉 지나가줍니다.

 

 

식구가 많았다면 시그니처 세트나 하프 더즌팩으로 구입하고 싶었는데

아기포함 3인 가족이라 소비가 어려울 것 같더라구요.😂

 

다음에 또 방문해서 먹어보는걸로 하고 고민끝에 하나를 골랐는데요,

피넛버터, 피스타치오, 얼그레이 등등 맛이 너무 궁금했지만

첫 방문이니 기본으로 가보자! 하는 마음으로

우유크림(3,600원)을 선택했어요.

 

옆으로 이동하는 동안 영롱한 도넛들이 저를 유혹했지만

꾹 참았답니다ㅋㅋㅋㅋㅋ

 

글을 쓰는 중에도 크림브륄레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다음엔 저걸로 먹어봐야지!

 

 

저는 선택하지 않았지만 음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우유들과 커피, 슬러시도 있었고,

저 화면이 계속 바뀌어서 자세히 보진 못했지만

다른 종류가 더 있는 것 같았어요.

 

 

저는 하나만 구입했기 때문에 

위 사진 오른쪽에 있는 1구 박스에 도넛을 담아주셨어요.

 

이제 계산대로 총총 이동합니다.

 

반응형

 

계산대에는 귀여운 초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마지막으로 계산을 하면

아이파크 포인트 적립이나 주차를 물어보십니다.

 

도넛 수령!🍩

당이 굉장히 떨어졌던 터라 얼른 먹고싶었어요.ㅋㅋㅋㅋ

 

다른 도넛에 비해 너무 옛날도넛처럼 생겼었던

내 픽 우유 크림ㅋㅋㅋㅋㅋㅋㅋ

 

맛없을까봐 약간 걱정이 되긴 했지만 왠걸ㅋㅋㅋㅋ

역시 맛집답게 도넛의 빵은 쫄깃하고

안에 들어있는 우유 크림은 너무 달지도 느끼하지도 않았어요

그리고 크림이 넉넉하게 가득 차있어서

몽글몽글한 우유 푸딩을 먹는 것 같았답니다.

 

 

매장에 테이블이 있었다면 앉아서 커피 한 잔 하면서

여유롭게 도넛도 먹고 싶었는데

여기 매장은 앉을 수 있는 자리는 아쉽게도 없어요.

 

방문했던 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매장이 있던 4층에 연결되어있는

야외 공원(?) 같은 곳에 앉아서 먹었답니다.😋

 

이제는 점점 추워지고 있으니 야외에서 먹는건 어려울 수 있지만

매장이 없는 대신 빠르게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

맛있는 도넛을 빠르게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 ) 
 


 

 


 

용산역에서 내리면 바로 아이파크 3층으로 연결됩니다.

주차는 아이파크몰에 하시면되고요,

더센터 4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잘 찾아가세요 : )

 

 

728x90
반응형

댓글